이 장엄한 보로부두르 사원에 대해 알아보자

Wonderful Indonesia

출처: Wonderful Indonesia

 

이 논의를 시작하기 위해 이 매우 장엄한 사원의 창시자에 대해 명확하게 알려지지 않은 독특한 첫 번째 사실이 있습니다. 서기 800년 샤일렌드라 왕조 시대에 지어진 추정치. 캉갈 비문에 따르면 이 한 사원의 건축은 프람바난 사원 지역의 기존 사원과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. 이 하나의 사원을 건축하는 데 걸리는 기간은 약 50년이므로 완공 예상 시간은 서기 850년입니다.

 

고대 보로부두르의 기능

이 건물의 주요 기능은 우주 모델을 사용하는 불교를 미화하는 것입니다. 이 보로부두르 사원의 역사는 불교가 인도네시아에 들어오면서 그 당시 사람들의 삶을 묘사하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. 미화뿐만 아니라 이 건물의 기능은 불교도들의 순례지이기도 하다. 의식을 수행하는 모든 사람들은 동쪽 문으로 들어가 원을 그리며 걸어야 합니다.

 

보로부두르라는 이름의 의미

이 장엄한 사원의 이름은 Bara 또는 Boro 및 Budur라는 두 단어에서 비롯됩니다. 바라 자체는 수도원 단지를 의미하는 반면 부두르라는 단어는 위를 의미합니다. 두 단어가 결합되면 위(하늘) 수도원 단지의 의미가 포함됩니다. 이것은 매우 장엄한 수도원 단지로서 언덕에 사원의 건설과 일치합니다.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1460개의 독특한 단지로 구성된 복합 단지입니다.

 

보로부두르 사원의 위치 및 액세스

이 관광지는 세계의 불가사의 중 하나가 족자카르타에 인접해 있는 마겔랑 시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족자카르타 시에 있는 것으로 종종 오인됩니다. Jalan Badrawati 바로 옆에 위치하여 길을 가다가 길을 잃지 않기 때문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 족자카르타 방면에서 육로로 약 2시간 정도 이동하면 됩니다. 이 사원에 대한 액세스는 쉬운 도로 윤곽을 갖추고 있으므로 보로부두르 지역에서 휴가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 그 후에는 850년부터 지어진 건물의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또 다른 독특한 사실은 이 사원이 14세기 불교가 약해지고 이슬람교의 가르침이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버려지기 시작했다는 점입니다. 이 웅장한 건물조차도 자연 재해로 인해 화산 먼지로 뒤덮였습니다. 화산 폭발로 인해 그토록 웅장하고 컸던 사찰은 먼지로 뒤덮였고 전체적으로 언덕처럼 보였다. 이 거대한 사원의 무덤은 주변에 나무와 관목이 무성하기 때문에 아무도 모릅니다. 1814년까지 Thomas Stamford Raffles는 묻힌 성전을 재발견했습니다. Thomas는 당시 자바 땅에 거주하고 있던 영국 정부의 지도자였습니다. 이 관광지는 발견된 후 1882년, 1907년, 1960년대 말에 여러 차례 복원되었습니다. 그리고 1990년 이 투어는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.

Wonderful Indonesia

보로부두르 사원은 이 지역을 찾는 모든 방문객을 위해 문을 열기 시작했습니다. 가격은 내국인 관광객과 외국인 관광객의 가격이 약간 다릅니다. 티켓 가격은 6세 미만 어린이의 경우 IDR 12,500루피아입니다. 이 지역에 오는 성인의 경우 1인당 IDR 40,000입니다. 외국인 관광객은 어린이 10달러, 성인 20달러를 받습니다. 이 가격에는 단체로 오는 경우 할인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 총 30명이 함께 오는 성인 단체는 1인당 요금이 10% 할인됩니다. 마찬가지로 20인 단체로 오는 학생도 동일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보로부두르 사원으로 가는 이 여행 팁은 성수기를 피하여 방문객이 붐비지 않도록 하여 사진 명소가 너무 붐비지 않도록 합니다. 또한, 휴가가 더 효과적일 수 있도록 사원 주변의 다른 목적지 목록도 준비하십시오.

 

특히 원더풀 인도네시아를 통해 알 수 있는 보로부두르 주변의 흥미롭고 흥미진진한 여행 장소의 경우. 이제부터 목적지 목록을 작성하면 보로부두르에서의 휴가가 더 원활해질 것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*